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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모바일 플랫폼 개선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10일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올원뱅크 3.0’에는 인공지능(AI) 상담톡, ‘NH프로포즈’ 서비스가 추가됐다. 인공지능 상담톡은 고객이 상품에 대한 내용을 문의하거나 메뉴 찾기, 잔액 조회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면 인공지능이 해당 업무를 실행하는 기능이며 ‘NH프로포즈’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 제도 ‘올원캔디’도 새롭게 도입됐다. 올원뱅크로 로그인, 계좌 등록, 상품 가입 등을 할 경우 캔디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고객들은 캔디로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금리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올원뱅크 전용상품도 추가했다. 고객이 직접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면 1000원 이상부터 적립할 수 있는 ‘NH올원해봄적금’과 외화전용상품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을 출시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올원뱅크 회원수가 꾸준히 증가해 285만명에 이르고 있다”며 “이번 3.0 버전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하는 고객 중심 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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