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NH농협은행, '제빵·제과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맵시스타클럽 봉사활동4.jpg
지난 1일 ‘제빵·제과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가한 서울 지역 맵시스타 클럽 회원 및 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 CS팀 임직원들이 행사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조세금융신문)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는 지난 1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센터에서 ‘제빵·제과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서울 지역 맵시스타 클럽 회원 및 소비자보호부 CS팀 임직원 34 여명은 자발적으로 마련한 성금으로 준비한 재료를 가지고 직접 제빵 디자인을 하고 빵과 과자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행사는 서울 관내 영업점 친절 우수 직원들로 구성된 ‘CS H·E·A·R·T CLUB’주관으로 진행됐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CS H·E·A·R·T CLUB’은 올해 5월에 조직되어 다양한 소모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금번 모임은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한편, ‘CS H·E·A·R·T CLUB’은 앞으로도 사랑의 연탄나누기, 재능기부 봉사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