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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신용카드 모바일 신청 간편화

모바일 앱 쏠(SOL) 활용 ‘신용카드 풀(Full) 신청 서비스’ 출시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신한은행이 신용카드의 모바일 신청 기능을 보다 간편화했다.

 

신한은행은 18일 모바일뱅킹 앱 쏠(SOL)에서 신한카드사의 인기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풀(Full) 신청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도 신한은행 고객들은 ‘간편신청’ 서비스를 통해 신용카드 비대면 신청을 할 수는 있었으나 별도의 상담사 통화 등을 거쳐야 했고 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 소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했다.

 

이번에 도입된 신용카드 풀 신청 서비스로 고객들은 예·적금과 같은 일반 은행 상품에 가입하듯 쏠(SOL) 상품몰에서 카드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신한은행 거래 실적, 건강보험료 납부 현황 제출 동의 절차를 통해 별도의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고도 신속, 간편하게 신용카드 발급을 완료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영역의 금융상품을 쏠(SOL)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위성호 은행장의 원앱-멀티파이낸스 플랫폼 전략에 따라 무엇을 원하는 고객이든 쏠을 통해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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