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특별 금리 이벤트

 

(조세금융신문) NH농협은행이 스마트뱅킹 외화예금 특별 금리 이벤트 ‘NH외화예금 인터넷 으로 스마트하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기간동안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원화계좌에서 출금 및 환전 후 외화정기예금 또는 외화자유적립예금에 가입시 가입기간별 고시금리에 0.1%p씩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입금액 및 가입통화에는 제한이 없으며 인터넷 뱅킹, 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한 외화예금 전 상품에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현재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가능한 외화예금 상품은 ‘외화정기예금’ 등 6개 상품이며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는 오는 12월 8일부터 ‘외화정기예금’과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예금’ 2개 상품이 가입 가능하게 된다.


특히, 올해 크게 주목받은 NH농협은행의 대표 외화 예금 상품인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예금’은 가입 기간이 1년 이상인 경우 0.1~0.2%p까지 우대 이율을 제공하고 있어 금차 이벤트 금리까지 더하면 최대 0.3%p까지 우대가 가능하다.

 
NH농협은행 국제업무부 김재철 부장은 “인터넷, 스마트 뱅킹이 금융 소비채널로 확실히 자리를 잡고 있어 금차 외화예금 금리이벤트뿐만 아니라 앞으로 인터넷, 스마트 뱅킹으로 다양한 외환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