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롯데리아, 만우절 날 불고기버거 200개 쏜다

4월 1일 매장 점원과 불고기버거 멘트 완료시 불고기버거가 공짜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가 41일 만우절을 맞아 불고기버거 멘트를 외치는 고객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펀펀이벤트는 만우절 당일 롯데리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불고기버거 먹으로 왔소!”로 시작하는 불고기버거 멘트를 롯데리아 직원과 주고 받으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펀펀이벤트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쇠고기를 주 재료로 한 쇠고기 제품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불고기소스가 잘 조화된 영양만점 햄버거다.

  

또한 롯데리아는 1일부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한다. ‘브레이크 타임에는 롯데리아의 새로운 한정판매 버거인 포크커틀렛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포크커틀렛 콤보2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포크커틀렛 버거는 돈까스처럼 바삭한 식감의 등심 통살을 맛볼 수 있는 버거로 40만개 한정 판매하며 판매수량은 매장 별 상이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작년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운영 결과 약 7천 개의 판매를 기록해 페이스북, 유튜브등에서 화제가 됐다이번 만우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이 참여해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