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B6%88%EA%B3%A0%EA%B8%B0%EB%B2%84%EA%B1%B0.jpg](http://tfnews.co.kr/data/photos/2014/03/ff98b0ac2165c1a8cf0a1abf910f96b8.jpg)
![%EB%A1%AF%EB%8D%B0%EB%A6%AC%EC%95%84%20%EB%B8%8C%EB%A0%88%EC%9D%B4%ED%81%AC%20%ED%83%80%EC%9E%84.jpg](http://tfnews.co.kr/data/photos/2014/03/b9b3dda5c88ed3829a5fa8060a80f539.jpg)
또한 롯데리아는 1일부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한다. ‘브레이크 타임’에는 롯데리아의 새로운 한정판매 버거인 ‘포크커틀렛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포크커틀렛 콤보’를 2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포크커틀렛 버거’는 돈까스처럼 바삭한 식감의 등심 통살을 맛볼 수 있는 버거로 40만개 한정 판매하며 판매수량은 매장 별 상이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작년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운영 결과 약 7천 개의 판매를 기록해 페이스북, 유튜브등에서 화제가 됐다”며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이 참여해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