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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건설, 2018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수상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한화건설이 5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본사 1층 남강홀에서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H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한화건설이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광주 선운 3BL’ 아파트는 광주시 광산구에 위치한 1022가구 규모 대단지 공공임대주택으로 지난해 말 입주했다. 이 아파트는 지난해 11월 실시된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역대 최고 평가점수인 100%(만점)을 획득한 바 있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입주민들께서 직접 평가해 주신 상인 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 깊은 상“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관리와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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