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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 어워드 2년 연속 2관왕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롯데면세점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8’에서 2년 연속 2관왕을 달성했다.

 

지난해 인터넷면세점과 홍보사이트 분야에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롯데면세점은 올해 스마트 앱 어워드 부문에서 ‘KIPFA creative 특별대상’과 웹 어워드 부문에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올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를 한층 높였으며,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 최초로 중국 번체 사이트를 오픈해 중화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편의 중심의 업데이트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향형 서비스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어워즈 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사용자환경(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의 18개 평가지표에 따라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온라인 플랫폼 시상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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