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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30대 고객 위한 '추억의 뽑기' 경품은?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면서 구매력도 있는 30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30대 이상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정관장', '듀퐁', '불가리', '일동제약' 등 30대에게 인기있는 브랜드 제품이 뽑기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30대 내국인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브랜드는 ‘정관장’이며, 이 밖에도 ‘조 말론 런던’, ‘설화수’, ‘에스티 로더’ 등이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라면세점은 이들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 말론 런던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 판매, 설화수 신라인터넷면세점 단독 ‘베스트 상품 기획전’, 에스티로더 ‘해피 뉴 이어 상품 제안전’ 등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시즌별로 주요 타깃 고객이 달라지기 때문에 국적별, 연령별, 성별 등 특징에 따라 선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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