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맛집] 하남 스타필드 즐긴 후에 먹는 웰빙 콩요리 '일심본가콩요리'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계절이 바뀌면서 사람들의 쇼핑과 나들이를 동시에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과 동시에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부터 외식, 레저, 문화생활등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쿠아필드, 메가박스, 스포츠몬스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으며, 특히 옥상에 인피니티풀로 조성된 아쿠아필드는 겨울에도 노천온천 못지 않은 곳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즐거운 나들이일수록 맛있는 먹거리가 빠질 수 없다. 하남스타필드 인근 맛집으로 알려진 '일심본가콩요리'는 100% 국내산 웰빙 콩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하남 스타필드와는 강을 사이에 두고 차로 10분내 이동이 가능한 곳이라 구리 맛집이나 남양주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나아가 팔당이나 양수리에 위치한 맛집을 찾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을 할 정도로 하남에서는 맛집으로 통한다. 소문 때문인지 지상파에서도 맛집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대표 메뉴는 고소함 가득한 콩요리와 다양한 음식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본가전복정식(사진)이다. 오리훈제, 코다리양념구이, 낙지볶음 등 그 외에 다양한 요리들을 먹을 수 있으며, 정식의 메인 요리라고 볼 수 있는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에서는 싱싱한 전복과 고소한 두부, 향긋함이 일품인 버섯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일심본가콩요리' 관계자는 “매일 새벽 시장에 들려 신선한 재료들을 찾으며 항상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한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