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올즙, 5월 가정의달 위해 ‘올바른 노니주스 100’ 추천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가정의 달 5월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은 선물 구매, 행사 준비 등을 계획하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포털사이트에서는 이에 맞춰 벌써부터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어버이날 선물 ▲어버이날 선물 추천 ▲기념일 선물 등의 검색량이 연일 늘어나고 있다.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올즙이 ‘올바른 노니 주스 100’을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하고 있다.

 

최근 가수 박진영의 건강 관리 식품으로 알려지기도 하며 노니의 효능·부작용 및 노니 먹는 법까지 연일 포털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노니는 토착 식물인 모린 다 시트리폴리아 나무에서 만든 주스로, 관절염, 당뇨병, 피로회복, 항암효과 등 여러 질병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노니의 주요 영양성분에는 프로제로니, 칼륨 등이 있다.

 

올즙 올바른 노니 주스 100은 노니 열매의 효능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노니 원액 100% 제품으로 좋은 품질의 노니 원액을 최대 6주간 발효 시키고, 살균 및 품질검사 통관까지 완벽하게 끝낸 안전한 제품으로 중 납 카드뮴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 주스이다. 과실 그대로를 착즙하여 고유의 향과 맛을 간직했으며 탄산수나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어도 좋다.

 

올즙 관계자는 "유기농 노니 원액을 통해 원물의 풍부한 영양분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매우 많다"라며 "해당 제품은 베트남에서 건강하게 자란 노니 만을 선별하여 만든 유기농 노니 원액 100%이기 때문에 노니 속 각종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해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