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착한 탄수화물’ 팔레오 연자육, 이틀 연속 홈쇼핑 편성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착한 탄수화물' 연자육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틀 연속 홈쇼핑 방송 편성으로 증명되는 모양새다. NS 홈쇼핑에서는 14일 오전 6시, 15일 오전 6시 40분 이틀 연속으로 ‘팔레오 연자육’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

 

연자육은 연꽃의 말린 씨앗을 말하는데, 1000년 전의 연꽃 씨앗에서 꽃이 피어날 정도로 강인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이처럼 강한 생명력의 비결은 풍부한 영양분이다. 연자육에는 흡수 속도가 느려 가벼운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착한 탄수화물’ 저항성 전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과 다양한 미네랄, 비타민이 들어있어 다양한 영양분을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팔레오 연자육은 연꽃을 국화로 지정할 정도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베트남산 100%로 만들었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현지 실사를 거친 것은 물론이고 합성 착향료, 인공 감미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연자육을 즐길 수 있다.

 

팔레오 연자육 관계자는 “연자육은 연꽃의 씨앗을 건조해 단단한 편이니 물에 불리거나 연자육 차, 연자육 밥 등의 형태로 먹는 것이 좋다”며 “지난 연자육 홈쇼핑 방송을 놓친 분이라면 이번 방송이나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자육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레몬밤, 보스웰리아, 핑거루트, 브라질너트 등 세계 곳곳의 건강식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나 백화점,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