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간편건강식 ‘끼니밀’, 위메프 ‘반값특가’에서 50% 할인 판매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끼니밀 튜브잼을 단독 OEM 생산ㆍ판매하는 주식회사 원즈원이 오는 28일까지 위메프 ‘반값특가’에 참여,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즈원은 이번 행사에서 끼니밀 튜브잼 3종(스윗아몬드, 아몬드100%, 아보카도)을 각각 7450원 균일가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ㆍ3ㆍ4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00원ㆍ2000원ㆍ3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는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끼니밀 캔버스백을 증정한다.

 

 

끼니밀은 기존 병타입 잼과 달리 튜브 형태로 간편하고 위생적이게 섭취할 수 있는 자연식(Plant Based Food) 스프레드이다. 딱딱한 견과류 섭취가 어렵거나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체질, 채식 위주 식사, 체중조절 중에 있는 이용자에게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화학 보존료, 인공 색소, 향료, 설탕 등을 넣지 않아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간편식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원즈원 유니나 대표는 “끼니밀은 출시와 함께 각종 박람회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최근에는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스프레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며 “위메프에서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겠다”고 설명했다.

 

끼니밀 50% 할인 프로모션은 위메프 ‘반값특가’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