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의료기기 복합쇼핑몰 '더마몰', 품질 뛰어난 각종 피부과 소모품 판매…개원상담 중고장비도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의료기기 전문 쇼핑몰 '더마몰'이 피부과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마해 있어 눈길을 모은다.

 

더마몰은 의료기기 장비, 피부과 장비, 관리숍 소모품은 물론 개원 관련 상담까지 제공하는 업체로 개원 예정의들에게 높은 만족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피부과와 성형외과, 일반 병의원 소속 의사 회원 6000여 명을 대상으로 레이저기기와 필러, 실리프팅, 아쿠아 필링기 등 각종 피부미용기기와 피부과 소모품, 관리실 장비/의료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정품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또,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최신 의료기구, 베스트 제품, 수요가 많은 중고장비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병의원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병원 개원을 앞둔 의료진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개원할 수 있도록 '무료 개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년간의 노하우로 진행되는 컨설팅이며 병원 입지부터 필요한 의료용품 및 의료기구 장비 세팅의 진행을 돕고 있다.

 

 '더마몰' 관계자는 "의료뉴스를 찾아보지 않아도 더마몰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면 각종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다"며 "피부과 병원 관련 임대 및 분양정보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피부과 병원에서 이용하는 의료장비와 의료소모품, 관리실 장비 등을 판매뿐 아니라 의료 포털 사이트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피부과 장비, 의료기기, 의료소모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료소모품 '더마몰'은 주 1회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