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한샘, 27일 롯데홈쇼핑서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선봬

‘최유라쇼’에서 약 80분간 방송…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한샘은 오는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BACH)’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는 한샘의 50여년간의 공간에 대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지난 2006년 출시된 키친바흐는 음악계의 거장 바흐(J.S.Bach)의 위대성과 깊이를 그 누구도 넘지 못하는 것처럼 여느 부엌가구도 넘볼 수 없는 월드 베스트(WORLD BEST) 품질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한샘은 이번 방송에서 ‘맨하탄(Manhattan)’과 ‘페닉스(FENIX)’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맨하탄은 클래식 스타일의 부엌으로 지난해 한샘 키친바흐 시리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다. 부엌 도어 표면을 도장 기법으로 처리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도어를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깎아 장식을 했는데 이음매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조각을 붙여 만든 도어에 비해 견고하면서 먼지 등 오염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페닉스는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소재를 표면 마감재로 활용했다. 부엌 사용 중 발생하는 작은 스크래치는 고객 스스로 복구가 가능한데 표면 마감재는 나노 기술이 적용돼 기존의 물성을 그대로 유지하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이다. 표면 스크래치 부위에 물이 묻은 헝겊을 올리고 다리미로 문지르면 원래 모습을 되찾는다.

 

 

이번 방송은 27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8시 20분부터 약 80분간 진행된다. 판매 방송이 아닌 모객 방송으로 상담 신청을 하면 매장에서 부엌 디자이너와 함께 제품을 직접 확인하면서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상담신청을 하고 견적을 받는 고객에게는 ‘베르사체 1969 디너세트 16P’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삼성쉐프컬렉션의 인덕션쿡탑,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냉장고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제품 설치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키친바흐 골드바 10돈’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편안하게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달부터 키친바흐 구매 고객에게 10년 품질보증 및 무료 점검서비스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