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 GS홈쇼핑서 성공적인 첫 론칭 마무리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에버비키니 맛있는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가 성황리에 첫 홈쇼핑 론칭을 마쳤다.

 

빠질라카노는 지난 25일 오후 11시 5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했다. 이날 GS홈쇼핑에서 공개된 구성은 ‘빠질라카노’ 6박스(총 12주분)와 12박스(총 24주분) 등 두 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첫 홈쇼핑을 마쳤다.

 

빠질라카노가 성공적으로 GS홈쇼핑 방송을 마무리할 수 있었던 데는 여름을 앞두고 몸매관리에 돌입하려는 여성들이 큰 관심을 보였기 때문이다. 빠질라카노는 맛있는 커피맛 음료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 몸매관리에 탁월한 음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특히 공식 모델 마마무 중에서도 화사가 몸매관리로 애용한 만큼, 화사의 늘씬한 몸매를 갖고 싶은 여성들의 워너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레인보우 조현영도 빠질라카노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몸매관리 애용템으로 유명하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것도 빠질라카노의 특장점이다. 빠질라카노는 일반 보조제처럼 알약 형태가 아닌, 마시기 간편한 형태의 음료다. 맛 또한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미각으로 선별된 커피맛으로, 알약을 삼키기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또, 빠질라카노는 건강과 영양까지 생각했다. 체중조절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까지 생각해 비타민B1과 판토텐산을 부원료로 추가하는 섬세함까지 보였다.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성공적인 홈쇼핑에 관심 가져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빠질라카노를 비롯한 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빠질라카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