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가정의달 선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28일 홈쇼핑 진행

(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따뜻한 날씨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고 있다.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평소에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는 날이 많아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상황에 하루 한 봉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주목받고 있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가 있는 견과류를 일일 권장량씩 소포장한 제품이다.

 

가정의달 선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에는 아몬드, 캐슈넛, 사차인치, 브라질너트 등 총 8가지 프리미엄 견과류가 들어가 있으며, 한 봉만 섭취하여도 55가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챙겨주고 싶은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오트리 관계자는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시기 좋게 이지컷, 세로형 패키지로 출시하였으며, 설탕, 소금 등의 첨가제를 넣지 않아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정의 달 선물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4월 28일 오후 11시 40분 GS홈쇼핑에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며, 오트리푸드빌리지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