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쿨드링커 홍보대사' 모집

크기변환_이미지_디아지오 쿨드링커 홍보대사 모집.jpg
<포스터=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조세금융신문)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대표 조길수)는 12월 11일부터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쿨드링커(Cool Drinker)’ 홍보대사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쿨 드링커(Cool Drinker) 캠페인은 책임음주를 주제로 디아지오코리아가 주류 업계 최초로 지난 2007년부터 진행하고있는 캠페인이다.  

참가 신청은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www.diageo.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해야하며, 서류 평가 외에도 SNS 미션이 심사 항목에 포함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이며, 이틀 뒤인 17일에 1차 합격자 발표, 온라인 미션과 면접을 거쳐 23일 최종 모집이 완료된다. 

이렇게 선정된 ‘쿨 드링커 홍보대사’들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5월 축제기간 등 캠퍼스 내 책임 음주 메시지를 전달하는 활동을 펼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디아지오아코리아는 대학생이 알고자 하는 영역(마케팅, 영업, 홍보 등)에 대한 카운셀링을 맡아 줄 디아지오 멘토들을 뽑고 쿨드링커 프로그램 내, 멘토가 참가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대학생들이 책임있는 음주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며 “디아지오코리아 쿨드링커 홍보대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