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롯데면세점, 지창욱·황치열 등 초능력 사용 영상 공개 '펀(FUN) 마케팅'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롯데면세점이 매주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하는 ‘렛츠 두 썸싱 펀(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이 티저 공개 한 달만에 조회수 4천만뷰를 기록했다.

 

펀(Fun)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는 롯데면세점 모델인 트와이스, 엑소, 황치열, 지창욱, 스트레이 키즈, 있지(ITZY) 등이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7월 2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달 1일에는 지창욱편이 공개됐다. 지창욱은 바쁜 일상에서도 순간이동을 통해 롯데면세점 본점을 누비며 완벽히 쇼핑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영상은 총 17편으로 제작됐으며, 다음 영상에서 황치열은 분신술, 있지는 시간조절, 스트레이 키즈는 염력, 슈퍼주니어는 둔갑술 등 초능력을 발휘해 유쾌한 인터넷면세점 쇼핑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롯데면세점 유튜브 ‘냠다른TV’와 페이스북, 서울 시내 주요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영상 론칭을 기념해 영상 관련 댓글 이벤트, 인증 샷 게시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통해 롯데면세점만의 ‘펀(FUN)’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