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현대엔지니어링, 홈페이지 리뉴얼…투자·채용 정보 등 콘텐츠 강화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3일 새롭게 단장된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전면 개편된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는 투자정보·채용정보·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를 강화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통일된 UI(사용자환경)를 적용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총 망라한 대형 홍보 동영상을 배치해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고 핵심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특히 현대엔지니어링이 출범한 1970년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역사를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사진자료로 엮은 ‘HEC 역사관’, 실제로 현업에 근무중인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취업준비생에게 보내는 진심어린 조언과 노하우, 회사생활 소개를 담은 ‘HEC PEOPLE’ 등 흥미로운 주제의 콘텐츠들도 신규 도입해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하는 노력도 돋보였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글로벌 EPC社의 위상에 걸맞게 영문 서비스를 전체 영역으로 확대 도입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젊고 세련된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이미지를 외부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하고 홈페이지를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발돋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새로운 컨텐츠 발굴·적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