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베네통 키즈, 반짝이는 신발라인 ‘블링팝 시리즈’ 출시

-글리터링 소재로 톡톡 튀며 팝한 느낌의 디자인

image011 (1).jpg 블랭팝.jpg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사고의 키즈를 위한 브랜드 베네통 키즈(대표 김창수)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 맞춰 아이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글리터링 신발라인 ‘블링팝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링팝 시리즈’는 글리터링 소재로 포인트를 줘 톡톡 튀며 팝한 느낌을 표현한 제품으로 하이탑, 슬립온, 펀칭 슬립온, 샌들 등 신발 네 종으로 구성 되었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신고 벗는데 편하도록 지퍼와 스트랩으로 여밈 부분이 디자인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소재와 푹신한 쿠션감으로 착용감도 뛰어나다. 더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신발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고무소재를 사용했다.

요즘 유행하는 하이탑 운동화인 ‘블링팝 하이탑’은 별을 주요 모티브로 삼아 별모양 포인트와 글리터링 효과를 주었으며, 발목을 충분히 감싸줘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탁에 용이한 소재사용으로 실용성 또한 높인 이 운동화는 핑크, 화이트,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베네통 키즈 마케팅실 최영미 실장은 “구두와 스포츠 브랜드 운동화에만 집중된 아동화 시장에서 다양해진 아이들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져왔다”며 “이번에 출시된 블링팝 시리즈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감성을 볼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네통 키즈의 캐주얼 백 시리즈 제품은 전국 베네통 키즈 매장 및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kidsbenett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