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광주‧전남 중기청, ‘제6회 무등벤처포럼’ 개최

지역 창업벤처기업 투자유치‧정보공유

(조세금융신문) 광주‧전남지방 중소기업청은 광주‧전남지역 창업벤처기업의 투자유치와 정보공유를 위한 ‘제6회 무등벤처포럼’을 9일 오후 5시 광주영상복합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위메프 박유진 홍보이사를 초청해 ‘창업‧벤처기업 제품이 빛을 발할 수 있는 마케팅기법’의 강연이 있다.


이어서 ‘글로벌 핫 트랜드’를 소개하여 정보에 둔감한 지역 기업을 위해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또한 ‘IR & 멘토링’ 시간에는 (주)세온엔텍, (주)디엠아이티, (주)엘티에스코리아 등 3개사가 투자유치를 위한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엔젤투자클럽 등 투자 전문가들이 투자가능성 및 향후 사업성 등 경영 전반에 대해 도움을 주게 된다.


아울러 한선우 에바인 마케팅담당자가 기업들이 마케팅에 주로 활용하는 광고플랫폼에 대해 송승환 (주)쓰리닷 대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앱세서리에 대한 주제를 발표한다.


한편 ‘무등벤처포럼’은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간 네트워크 활성화 및 최신정보 제공 등 멘토링을 통한 투자유치를 목적으로 중소기업청, 광주광역시, 광주테크노파크,엔젤투자협회가 지원하여 작년 11월 6일 결성되어 매월 1회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