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원주기업도시 내 대형 테마복합상가 ‘스타세븐’ 분양승인완료···분양개시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원주기업도시 내 대형 테마복합상가로 들어서는 ‘스타세븐’이 지난 12일 원주시로부터 분양승인을 받아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가곡리 일대에 조성되는 테마복합상가 스타세븐은 KB 부동산신탁㈜이 시행 및 책임준공을 맡았으며 파인건설㈜이 시공에 참여한다.

 

스타세븐은 지하1층부터 지상7층까지 대지면적 약 2000평에 연면적 약 9000평의 대규모 랜드마크로 개발되며 원주기업도시 내 유일한 스트리트몰을 구성, 1~2층 연계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동선을 유연화 했다.

 

스트리트몰을 상징하는 스타로드에 포토존, 트릭아트존, 버스킹존, 분수놀이터 등 특별한 휴게 및 놀이문화 공간을 조성한다.

 

스타세븐은 주거 및 상업, 업무시설이 집중되는 원주기업도시 내에 들어서면서 주거단지의 수요층과 업무단지의 수요층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어 지역 랜드마크로서의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수변공원에 인접한 3면 코너 상가로 가시성은 물론, 이용객 흡수가 용이하고, 35m 중심도로와 23m 진입도로에 접한 교통요지를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소비층의 인구분석, 상권의 지역특성, 향후 소비트렌드 등을 고려한 전문적인 맞춤 MD구성으로 지속 가능한 선점효과가 예상되고 있다"며 "대형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으로 소비력 있는 배후 주거지의 젊은 가족단위 소비층들의 요구를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독점 상가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가곡리1350-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원주 스타세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