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분양] 숭의동 ‘더스테이프라임월드’ …상업, 주거용 요건 만족

역세권 등 다양한 교통 편의 갖춘 생활시설 눈길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내년 입주를 앞둔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더스테이프라임월드’가 ‘고급 아파텔’ 컨셉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아파텔은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써, 분양면적 대비 전용 비율을 최대한 끌어올린 주거용 오피스텔을 의미한다.

 

더스테이프라임월드는 숭의동 주변의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학생들이나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 14만여명의 거주를 위한 공간으로 매력이 있다.

 

근처에는 대형 종합병원이 존재하며 도보로 5분 거리에 수인선 숭의역이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이다. 1호선 도원역이 1km 남짓 떨어져 있어 더블역세권으로 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향후 GTX, KTX, 수도권 순환 고속도로 등 쾌속 교통망이 정비될 경우 교통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지상 1층에서 5층까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는 ‘더스테이프라임월드’는, 인천항 골든하버를 찾는 관광객들과 근처 대규모 아파트 단지 거주자들을 토대로 상업 중심지로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후분양 방식을 취하고 있는 더스테이프라임월드는 부실 시공으로 인한 논란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주상복합 형태로 건설돼 생활 여건이 좋고 근처에 편의시설이 충분히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젊은 세대들도 호감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나 가구 등을 빌트인 풀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406-6에 위치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