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한샘, 2020 리모델링 스타일 기획전

 

(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온라인을 통해 2020년 트렌드 리모델링 스타일을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은 최신 리모델링 트렌드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편하게 보고 인근 한샘 매장에서 상담받도록 해주는 ‘2020 리모델링 스타일’ 기획전을 개최했다.

 

한샘이 내놓은 리모델링 스타일은 ▲내추럴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 ▲그레이 인테리어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집 크기와 취향에 따라 ▲모던베이지 ▲모던내추럴 ▲모던라이트내추럴 ▲모던화이트 ▲모던차콜 등 7가지 인테리어 스타일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한샘은 ‘2020 리모델링 스타일’ 기획전에 나온 전체 공간을 가상현실(VR)을 통해 온라인에서 볼 수 있도록 했다. 리모델링 공사를 한샘 전문가와 바로 상담할 수 있는 ‘무료 상담신청’도 할 수 있다.

 

한샘닷컴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한샘 리모델링 상품을 사면 내달 29일까지 계약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다. 500만 원 이상 계약 시 한샘홈케어 서비스를 해주고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한샘홈케어 상품과 현관장을 제공한다.

 

2000만 원 이상 계약하면 한샘홈케어와 같이 중문 또는 조명 상품을 제공하고 3000만 원 이상 계약 시에는 한샘홈케어 상품과 빌트인 가구 또는 욕실을 준다.

 

한샘 관계자는 “온라인 한샘닷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오랜 노하우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는 한샘 리모델링 상품으로 복잡하고 막막한 리모델링 공사를 쉽게 해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