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안국약품, 재생약물 ‘리쥬비넥스®주’ 프로모션 진행

 

(조세금융신문) 안국약품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리쥬비넥스®주’의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9일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안국약품(대표 어진)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 정상수)의 재생약물 ‘리쥬비넥스®주’의 프로모션을 1월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에 따르면, 안국약품과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작년 10월 재생약물로 각광받는 플라센텍스®주의 국산화 제품 ‘리쥬비넥스®주’ 주사제의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리쥬비넥스주사제.jpg
리쥬비넥스®주는 그간 재생약물로 각광받던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성분인 플라센텍스®주를 이탈리아 마스텔리사와의 기술협력을 통해 국산화한 제품으로, 체내 주입 시 세포의 특정 수용체에 선택적인 결합을 통해 항염증작용 및 조직 재생효과를 보여 피부상처는 물론 힘줄, 인대손상 등 근골격계질환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PDRN®은 인체 세포 합성과정에서 존재하는 안전한 물질로 스테로이드제제 또는 비스테로이드성항염제의 사용을 줄일 수 있으며, 줄기세포와 혈소판풍부혈장(PRP, platelet-rich plasma) 등에 비해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계약 체결식에서 안국약품 어 진 대표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경쟁력 있는 제품과 안국약품의 영업경쟁력을 바탕으로 국산화 제품인 리쥬비넥스®주의 성공적인 발매와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정상수 대표는 “리쥬비넥스®주는 조직재생효과와 우수한 안전성으로 인해 환자에게 많은 편익을 제공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임상근거를 마련하여 근거중심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크기변환_사본 -리쥬비넥스 계약 조인식.jpg
안국약품과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지난해 10월 ‘리쥬비넥스®주’ 주사제의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사진=안국약품 제공>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