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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블랙야크, 미 브랜드 'nau(나우)'인수 관련 기자간담회 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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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 글로벌 아웃도어 (주)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nau(나우)'를 인수하고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강태선 회장은 13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양재사옥'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인수와 함께 올해 글로벌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이 자리엔 강 회장을 비롯해 글로벌사업본부 강준석 이사와 막시밀리언 노츠(Maximilian Nortz) 유럽 총괄 디렉터, 마크 갤브레이스(Mark Galbraith) 나우 총괄 디렉터가 참석했다.

강태선 회장은 이 자리에서 "2013년 글로벌 사업본부 설립이 베이스캠프 구축이라면 2015년은 3년 간의 노력을 통해 아시아, 유럽, 북미 3대륙 진출 기반을 마련한 '캠프1'을 구축한 해다"라며 "올해를 기점으로 유럽과 미국이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에서 '신 한류'바람을 일으켜 세계적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블랙야크가 인수한 '나우'는 미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나이키, 파타고니아, 아디다스 브랜드 제품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하여 지난 2007년 창립되었다. 친환경주의를 바탕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이 브랜드는 독특한 감성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창립 당시에 업계에서는 혁신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옴니채널로 주목 받은 바 있다. 현재 나우는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유럽 및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전개 중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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