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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세계가 인정하는 명품 브랜드 반열에 오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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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 글로벌 아웃도어 (주)블랙야크가 13일 오전 11시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양재사옥'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국 아웃도어브랜드 'nau(나우)'를 인수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강태선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 회장은 이 자리에서 "아웃도어라는 말 그대로 문 밖으로 나가야 한다. 이제 블랙야크는 한국에서 시작해 중국을 거쳐 히말라야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블랙야크 만의 '야크로드'를 개척하려 한다. 세계가 인정하는 명품 브랜드 반열에 오르기 위해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창의적인 길을 갈 것"이라며 "국내토종브랜드가 글로벌 명품브랜드로 자리잡을 때까지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블랙야크가 인수한 '나우'는 미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나이키, 파타고니아, 아디다스 브랜드 제품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하여 지난 2007년 창립되었다. 친환경주의를 바탕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이 브랜드는 독특한 감성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창립 당시에 업계에서는 혁신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옴니채널로 주목 받은 바 있다. 현재 나우는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유럽 및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전개 중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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