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암호화폐 시장 PrimeXBT에서 롱·숏 포지션으로 수익 얻으려면?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비트코인은 귀금속과 많은 이점을 공유하기 때문에 종종 디지털 금이라고 불린다. 비트코인이 금과 비교해 우월한 부분은 휴대성, 내구성, 희소성, 위조불능성이라 할 수 있지만, 반대로 비트코인은 역사적 선례가 부족하다.

 

하지만, 최근에 골드 러시는 디지털 자산에서 일어나고 있다. 원자재가 받침하는 골드 토큰의 시가총액은 금 가격만큼이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나서 자본이 암호화폐에 쏟아지기 시작했다.

 

분산형 금융기술을 깊이 들여다보는 투자자들은 그 자산이 다른 자산, 특히 인플레이션이 다가오는 달러 대비 가치로 유의적으로 평가될 수 있도록 설정될 수 있는 방법을 분명히 알 수 있다. 헤지펀드가 금 보유량을 비트코인으로 옮기고 있고, 주요 기업들도 인플레이션이나 미지의 것에 대비하고 헤지하기 위해 비트코인 보유량을 보유예금채권에 추가하기 시작했다.

 

금이나 비트코인이 어떻게 되든 간에, PrimeXBT의 롱 및 숏 포지션으로 어떤 식으로 일이 돌아가든 트렌드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비트코인 마진 트레이딩 플랫폼의 모든 계정은 비트코인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하지만 금, 은, 석유, 가스, S&P 500, 나스닥, 외환, 암호화폐 등의 다양한 자산들에 대한 CFD도 제공하고 있다.

 

한쪽이 다른 쪽보다 앞서면 투자하고 손실을 감수하는 대신 거래는 전략적 위험회피 포지션을 허용하거나 두 자산에 대한 포지션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이 좋다. PrimeXBT의 Covesting과 함께, 모방자들은 숙련된 전략 관리자의 수년 간의 실제 시장 경험과 타고난 재능을 이용해 금과 비트코인을 자신이 스스로 거래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