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PrimeXBT, 리플 암호화폐 XRP로 시장 전반에 알려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2017년 말과 2018년 초, 암호화폐 시장의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의 언급 없이는 암호화폐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없었다. 리플은 해당 화폐의 XRP로 시장 전반에 알려져 있었기 때문이다.

 

PrimeXBT 애널리스트들은 리플 예측 차트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밝혀냈다. 이는 성장 중인 스테이블코인 태더의 뒤를 이은 현재 가상화폐인 리플, 비트코인, 이더리움 그리고 나머지 암호시장들이 큰 폭으로 앞서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의 장기적인 기술 분석을 통해 리플은 이더리움과의 밀접한 관계를 기술 분석을 통하여 구체적으로 알려주듯이 달러 대비 상위 3대 암호화폐 자산은 모두 장단기적으로 다시 한 번 강세를 보이고 있는 추세이지만, 각 암호화폐 자산을 서로 비교할 때 XRP은 강세 기술 신호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PrimeXBT’와 함께 비트코인 또는 달러로 XRP를 매수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만 치중하다 보면 XRP의 강점을 놓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플랫폼 PrimeXBT는 손실 방지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