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경남은행, ‘고객만족을 위한 감성 힐링 서비스 닥터’실시

-지난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3일간 CS엔젤 168명 대상으로 연수 진행

CS엔젤 연수.jpg경남은행.jpg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영업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CS엔젤 연수 ‘고객만족을 위한 감성 힐링 서비스 닥터’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3일 일정으로 경남은행 연수원에서 진행중인 CS엔젤 연수는 전 영업점 총 168명의 CS엔젤이 참석했다. 
  
연수 프로그램은 임원 특강·정보보안교육·CS교육·행복한 인생 굿 서비스(CS엔젤의열정 되찾기·의미 있는 나의 존재 그리고 일·내 인생의 보물찾기)·긍정에너지 행복하모니(감정의 메시지 탈에 표현하기·고객의 마음으로 바라보기·긍정에너지 훈련) 등 토의·실습·발표 위주의 교육으로 이뤄지고 있다.
  
허수정 계장(주촌기업금융지점)은 “고객만족이 무엇인지 고객 입장에서 다시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연수내용을 영업점 동료들과 공유해 친절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은행 CS(Customer Satisfaction)엔젤은 각 영업점의 CS담당자로 CS교육진행과 고객 섬김 전도사의 역할을 담당하는 직원이다.
  
한편 경남은행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영업점 CS교육을 연중 실시해 오고 있다. 또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CS우수직원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