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XPLA 메인넷에 인기 모바일 방치형 게임 '닌자키우기 온라인'이 온보딩된다.
블록체인 메인넷 XPLA는 퍼즐몬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방치형 RPG '닌자 키우기 온라인'을 온보딩한다고 30일 밝혔다.
'닌자 키우기 온라인'은 닌자 마을을 위협하는 요괴들을 물리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방치형 요소를 기반으로 했으며 아기자기한 그래픽, 특색있는 다양한 던전과 보스는 물론 수만 가지의 게임 아이템을 조합하고 덱을 구축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영어, 일본어, 태국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로 글로벌 서비스한다.
'닌자키우기 온라인'은 다음 달 P2O(Play To Own)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며, EVM(이더리움 가상머신) 기반의 닌키 토큰을 활용한다. 닌키 토큰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XPLA 코인과 상호 교환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웹3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폴 킴 XPLA 팀 리더는 “퍼즐몬스터즈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닌자키우기 온라인’의 XPLA 합류를 환영한다”며 “양 측은 앞으로도 공고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의 웹3 게임 유저들에게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