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오는 12일 새벽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고 6일 밝혔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12일 오전 0시부터 오전 8시까지 약 8시간 동안 앱과 웹을 통한 금융거래 전반이 모두 중단된다.
단,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카드·보이스피싱 피해 신고는 고객센터를 통해 중단없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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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6일 밝혔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12일 오전 0시부터 오전 8시까지 약 8시간 동안 앱과 웹을 통한 금융거래 전반이 모두 중단된다.
단,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카드·보이스피싱 피해 신고는 고객센터를 통해 중단없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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