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SKT 멤버십 고객, 환율 우대 혜택 드립니다" [이미지=KB국민은행]](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8518881089_05e38b.jpg)
▲ KB국민은행 "SKT 멤버십 고객, 환율 우대 혜택 드립니다" [이미지=KB국민은행]
(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KB국민은행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SKT 'T멤버십' 고객에게 환전 서비스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대상은 한국과 해외에서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SKT '바로(baro) 요금제' 가입 고객이다. 이들은 T멤버십 앱을 통해 국민은행 계좌 없이도 간편하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총 17개 외화 환전이 가능하고, USD, JPY, EUR의 경우 90%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환전 신청한 외화는 국민은행 전국 영업점과 인천국제공항 내 KB국민은행 환전소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로밍 등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통신사 고객들이 KB국민은행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환전, 송금 등 외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안내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