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쉐이크쉑과 맥도날드, 버거킹 등 인기 버거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매주 릴레이 방식으로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우선 오는 10일까지는 ‘쉐이크쉑’ 버거 세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성은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마지막 주인 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의 불고기와퍼 세트가 특가로 제공된다.
SNS를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G마켓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페스티벌 상품을 구매해 햄버거를 먹는 인증샷을 본인 계정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9일 개별적으로 발표한다.
G마켓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인기 버거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SNS 인증샷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