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충무공이순신횟집'...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즐기는 싱싱한 해산물

2019.05.03 11:47:45

애완견 동반도 가능

(조세금융신문=신승훈 기자) 미세먼지 없이 푸른 하늘과 선선하게 부는 바람을 맞으면 가까운 곳이로라도 여행을 하고 싶어진다. 그중 수도권 근교 여행지 및 드라이브 코스로 꼽힌 대부도는 서울 근교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대부도는 서해안에서 가장 큰 섬으로 화성시 남양동 쪽에서 봤을때 보이는 모습이 큰 언덕처럼 보인다고 하여 대부도라는 명칭이 생겼는데 안산의 하와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아름다우면서도 멋진 전망을 보여준다. 특히 봄에는 많은 회사들이 워크샵을 떠나기도 하는데 대부도 워크샵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서서히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75m 높이에서 대부도의 멋진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달정망대는 대부도 갈만한곳으로 대부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코스로 알려진 곳이다. 달전망대에 오르면 하늘을 걷는듯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스카이워크는 담력 체험 또한 가능하다.

 

이처럼 아름다운 전망과 관광명소를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대부도를 찾는 또 한가지의 이유는 바로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바닷가 근처로 대부도 횟집이 기본적인데 그 중에서도 대부도 단체모임 장소로 잘 알려져있는 '충무공이순신횟집' 이 이목을 끌고 있다.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대부도에서 가장 멋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바다에 비치는 노을을 보며 즐기는 싱싱한 활어회와 각종 해산물 역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대부도에서 가장 멋진 바다 뷰를 자랑하는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애완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게끔 애견동반룸이 마련되어 있어 애견동반식당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내부는 복층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커플룸, 연인룸, 가족룸, 단체룸, 대형룸 등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친구, 가족, 연인 혹은 단체 회식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대부도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충무공이순신횟집' 에는 싱싱한 활어회와 여러가지 해산물, 랍스타, 조개구이, 조개찜, 쭈꾸미요리 등 대부도 킹크랩이 맛있기로도 알려진 곳이다. 킹크랩 회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생소한 음식이 아닐 수 없는데 '충무공이순신횟집' 에서 킹크랩의 신선함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해물이 들어간 해물파전 역시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주문하는 음식이며 해산물을 즐기고 난 후 매운탕과 바지락칼국수 중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는 다양성을 갖고 있다.

 

봄철 보양식인 쭈꾸미도 있다. 쭈꾸미철판요리 혹은 쭈꾸미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기에 제철인 쭈꾸미를 찾아 나서는 사람들 역시 많이 방문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태 기자 jtkim@ftnews.co.kr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 : 김종상 편집인 : 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