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다채로운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9월 11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전 품목 무료배송과 함께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것인데,
올해 출시한 선물세트 4종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장해 합리적인가격으로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100%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스테디셀러 ▲페니하우스와 추억의 다방커피를 연상케 하는 맛으로 사랑받는 ▲꼰대라떼를 세트로 엮었다. 두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틱커피다.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아울러 명절 내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핸드드립 세트를 구성했다. 드립백은 총 4종(오리지널, 예가체프, 케냐, 디카페인)으로 원산지 또는 맛과 향에 따라 각기 다른 원두를 즐길 수 있다.
또 캐주얼한 선물용으로 제격인 ▲드립커피&티 세트도 내놓았다. 드립백 3종(오리지널, 예가체프, 디카페인)과 삼각티백 3종(얼그레이, 캐모마일, 페퍼민트)은 탐앤탐스의 다양한 상품을 맛보고 취향을 찾기에도 좋다.
이밖에 선물세트 4종을 모두 묶는 ▲ALL BOX(올박스)도 22%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며, 이 경우 뮤지컬 ‘살리에르’ 티켓(1인 2매)가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탐앤탐스몰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세트 2종(머그세트, 선물세트) 묶음 구성(12개, 16개)를 추가 판매, 다량 구매할수록 저렴해지는 할인율이 적용돼 단체 선물로 준비하기에 유용하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탐앤탐스의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8월 29일부터 전국 탐앤탐스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홈카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 추석 명절에도 탐앤탐스 선물 세트에 대한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며 “풍성한 선물세트로 행복한 연휴가 되시길 바라며, 마련된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