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코오롱글로벌이 자사의 체험형 주택전시관 ‘하늘채 갤러리’가 글로벌 공간디자인 매거진 ‘인테리어스(INTERIORS)’의 표지를 장식했다고 8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에 따르면 인테리어스는 코오롱글로벌의 ‘하늘채 갤러리’가 전통적인 모델하우스와 달리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경험가치에 중점을 둔 것을 선정 이유로 꼽았다.
인테리어스 표지에 담긴 사진은 현재 코오롱글로벌이 분양 중인 울산 야음동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의 주택전시관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당신의 공간에 하늘을 담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하늘채 갤러리’ 안에 담아냈다”며 “입구부터 출구까지 다양한 하늘 이미지 연출을 통해 소비자와의 감정적 연결과 신뢰를 형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택전시관은 단순히 분양 정보만을 얻어 가는 공간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공간”이라며 “소비자의 가치 인식 변화를 이해하며 차별화된 공간 철학과 브랜드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해 ‘하늘채 갤러리’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오롱글로벌은 지난해 하늘채의 체험형 주택 전시관 ‘하늘채 갤러리(HANULCHE GALLERY)’를 통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인테리어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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