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신동아건설이 주택브랜드 파밀리에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신동아건설은 운영 중인 소셜미디어채널을 통해 파밀리에 브랜드 영상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은 'Refined Serenity(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주거공간 내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경험을 파밀리에의 핵심가치인 신뢰(Trustful), 포용(Inclusive), 품격(Cultured)으로 표현했다. 또 심볼마크와 컬러, 그래픽 패턴 등 브랜드 디자인의 의미도 담아냈다.
신동아건설은 새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신뢰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며, 이달 중 신규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한 파밀리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 발굴을 통해 주택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방침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파밀리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 확보에 주력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