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카카오게임즈]](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21044/art_16671988803412_e53ebc.png)
▲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31일 인기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후지 키세키’를 공개했다.
이번 육성 우마무스메 후지 키세키는 누구의 손이든 다정하게 잡아주는 잘생긴 꽃미남 스타일의 엔터테이너로, 우마무스메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많고 항상 친절하게 도와준다. 또 ‘릿토 생활관’의 생활 반장을 맡고 있으며, 레이스를 통해 연극배우인 어머니의 무대처럼 감동을 주고 싶다고 생각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포트 카드 3종 ▲SSR [상쾌! 위닝 샷!] 메지로 라이언, ▲SR [그 마음에 휘몰아치다] 메지로 아르당, ▲R [트레센 학원] 메지로 아르당을 업데이트해 육성에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달 8일까지 ‘특별 이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별 이적은 모집 조건을 충족한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이적시키면 특별한 ‘답례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우마무스메’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해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