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JTBC '최강야구' 메인 스폰서십 체결

2024.04.09 16:21:27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NH투자증권의 모바일 브랜드 나무증권은 9일 JTBC 예능 '최강야구'와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스폰서십을 체결로 JTBC '최강야구' 전 회차에 걸쳐 나무증권 로고와 가상광고, 제작지원 배너 등이 프로그램에서 노출된다.

 

스폰서십을 기념해 최강야구 2024 시즌 첫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티켓 제공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이달 16일) 내 나무증권 고객이 해외주식을 1달러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명(1인 2매)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나무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한 뒤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NH투자증권은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인지 기반 강화 및 신규 고객 창출을 도모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동력이 필요했다"며 "전 연령대 인기 프로그램인 최강야구 스폰서십을 작년에 이어 진행하게 되었고 특히 올해는 최강야구가 보유한 다양한 IP 채널(온라인·오프라인)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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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태 기자 jtkim@tf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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