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락토바이브’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2025.03.07 12:58:18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락토바이브’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사진=동아제약]

▲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락토바이브’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사진=동아제약]

 

(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유산균 전문 브랜드 ‘락토바이브’의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8월, 영양제 리뷰 전문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한 첫 공동구매가 뜨거운 반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데 이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6개월 만에 다시 진행된다.

 

공동구매는 오는 9일(일) 오전 11시부터 16일(일) 자정까지 양과자의 공식 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양과자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락토바이브 프로’는 100억 CFU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한 캡슐만으로도 장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락토바이브 지노 솔루션’ 스틱은 질 건강 기능성 유산균 리스펙타 균주 50억을 함유해 여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다시 한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락토바이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락토바이브는 동아제약의EPS 특허 유산균(EPS DA-BACS, EPS DA-LAIM)이 적용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유산균 설계와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 큐텐재팬에 출시되자 마자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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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기현 기자 skh9009@tf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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