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동아제약은 파트너사인 오클라 코리아의 구강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은 아이들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와 불소, 천연 비건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연령별 권장 불소 함량에 따라 스텝 1, 2로 나눠져 있어 아이에 맞게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조르단 뉴스텝 1 치약은 저불소 함유(500ppm)로 5세 이하 아이들에게 권장하며, 조르단 뉴스텝 2 치약은 고불소 함유(1,000ppm)로 충치 예방이 중요한 6세 이상 아이들에게 권장한다.
뉴스텝 키즈 치약은 모두 계면활성제의 일종인 SLS (Sodium Lauryl Sulfate)를 무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되어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텝1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향과 열대과일향, 스텝2 치약은 포도향과 청사과향 두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아이들이 양치질에 호감을 느낄 수 있도록 치약 캡의 모양은 로켓과 꽃 모양으로 제작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은 조르단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 중앙 광장에서 ‘조르단 과일농장에 놀러오세요!’ 팝업을 통해 신제품 및 다양한 조르단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클라코리아 관계자는 “연령에 맞게 스텝별로 나뉜 뉴스텝 키즈치약으로 아이들의 잇몸건강과 충치 예방에 도움을 얻으시길 바란다”며 “뉴스텝 키즈치약은 파라벤, 설탕, SLS 모두 무첨가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말했다.
한편, 조르단은 오클라 계열 브랜드 중 하나로 1837년부터 현재까지 칫솔을 비롯해 치간 칫솔, 치약, 덴탈 스틱 등 각종 치위생용품을 생산하고 있는 노르웨이 브랜드다.
혁신적 기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으로 전 세계에 단순 위생제품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으며,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제품 생산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