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쿠팡은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
이들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한 것도 차별점이다.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시리얼 볼 세트 ▲에르메스 모자이크 오24 골드 사각 플레이트 ▲웨지우드 르네상스 접시 ▲헤렌드(Herend) 퀸 빅토리아 오리지널 오발 플레이트310 ▲베르사체LA SCALA DEL PALLAZZO VERDE 플레이트 ▲드부이에 인덕션 쵸크 논스틱 후라이팬 레드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에그 프라이팬 ▲그린팬 인덕션 멤피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 쿼츠 그레이 ▲알텐바흐 인덕션 헥사 통5중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브랜드 고급 식기로 식탁 분위기를 한껏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