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쿠팡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쿠팡 로켓프레시가 오는 21일까지 생연어를 포함해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생연어의 주요 원산지인 노르웨이와 캐나다에서 고품질 생연어를 항공 직수입해 신선하게 고객에게 배송한다. 특히 캐나다산 생연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연어 생산기업 ‘MOWI’가 로켓프레시 입점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캐나다 북태평양과 대서양 연안에서 자란 아틀란틱 연어를 엄선했다. 또한 노르웨이산 연어는 현지에서 1차 및 2차 가공부터 포장까지 완료한 상태로 노르웨이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한다.
쿠팡은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형태로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 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다양한 연어 제품을 할인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 고객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상품별로 충분한 물량도 확보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훈제연어(500g) 13,900원 ▲생연어 스테이크(250g) 8,900원 ▲대서양 오로라 송어 필렛(100g) 3,590원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연어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신선한 생연어부터 훈제연어와 연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 로켓프레시는 기획전 종료 후에도 횟감용 생연어 필렛을 100g당 3,990원에 상시 판매하며, 오는 5월에는 ‘노르웨이 수산물위원회(NSC)’와 협력해 추가 연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