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제주소년 오연준, '디즈니 인 콘서트' 무대 선다

(조세금융신문=김명진 기자) 올해 초 Mnet 예능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제주소년 오연준이 오는 9월 4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16 롯데백화점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미국, 영국, 홍콩, 대만 등 10여 개국 국가에서 월드투어 형태로 개최하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콘서트로, 야외 클래식 페스티벌 ‘파크콘서트’의 둘째 날 프로그램이다. ‘디즈니 인 콘서트’에서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디즈니 싱어즈의 라이브 콘서트를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야외에서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배우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리사 리베세이, 아론 필립스, 앤드류 존슨이 출연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전체 관람가로, 예매는 클럽발코니와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한편, 9월 3일 열리는 ‘2016 롯데백화점 파크콘서트-피아노 파라디소’는 유키 구라모토와 이루마가 출연하여 1부를, 클래식과 재즈에 맘보, 살사, 라틴의 쿠바 리듬을 섞은 다양한 레퍼토리로 크로스오버의 제왕이라 불리는 ‘클라츠 브라더스 & 쿠바 퍼커션’이 2부 무대를 선보인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