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안양 범계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 명소 '로렌스 308'


(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 영하의 날씨가 지속되고 추워진 날씨와 함께 연말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직장 회식이나, 가족 혹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의 모임 등 각종 모임이 잇따르는 연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는 음식점이 있다.


범계맛집으로 알려진 ‘로렌스 308’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안양맛집 ‘로렌스 308’에 이어 2호점으로 지난 봄 오픈했다. 다채로운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이크로 주목 받고 있는 범계맛집 로렌스 308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철판 스테이크와 파스타 요리를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흡사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끔 했다.  


범계맛집 로렌스 308의 대표 메뉴인 파스타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를 모두 접할 수 있어 요즘같이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있는 시기에 비싼 가격으로 자주 먹지 못한 스테이크를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제공한다.


파스타세트 외에도 파리스테이크, 유로스테이크,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음식에 어울리는 수제맥주 샘플러와 각종 와인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나오는 사이드 메뉴로 떡꼬치, 베이컨 주먹밥, 숙주 등이 함께 제공되어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불쇼등의 볼거리도 제공한다.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고기를 맛볼 수 있으며, 잡냄새가 전혀 없어 특유의 달콤하고 담백한 맛으로 고객 만족을 높였다.


맛깔나는 스테이크와 더불어 로렌스 308만의 수제맥주는 냉장 보관하여 효모가 살아있고, 맛의 풍미가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안양맛집 로렌스 308은 오픈형 주방을 갖추고 있어 조리되는 전 과정을 홀에서 지켜볼 수 있으며, 기존 무겁고 딱딱하던 레스토랑 이미지에서 벗어나 아기자기한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꾸민 “도심 속 유럽” 컨셉의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