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토종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11월 한달 간 성수 1호점에서 리빙&캠핑 브랜드 ‘코드26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캠핑장을 연상시키는 캠핑존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현장 특별 혜택가로 고객들을 만난다.
다소 쌀쌀해진 가을바람을 만끽하기 좋은 성수 1호점만의 야외 공간에 테이블로 활용이 가능한 웨건 카트와 우드 체어를 비치하여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
이곳에 편히 앉아 자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마치 숲 속 한가운데 캠핑을 온 것 같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와 코드26 측은 ‘일상에 의미를 부여하면 특별함이 된다’는 컨셉 아래, 도심에서 즐기는 간편한 캠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에 양사가 의기투합했다.
코드26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소형 가전부터 캠핑 레저 용품까지 전세계의 공장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이념을 실현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하는 자체 운영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코드26의 대표 상품인 ▲레트로 미니 팬히터, ▲좌우 회전이 가능한 미니멀 감성 팬히터, ▲히터, 가습기, 손난로 3 in 1 카본히터, ▲660L 몬스터 용량 테이블 확장 카트, ▲비치목 접이식 우드체어와 ▲후리스 커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직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서만 공개되는 팝업 한정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와 코드26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캠핑존을 즐기는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9명에게는 코드26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금처럼 캠핑을 즐기기 좋은 날씨에, 트렌드 1번지 성수동에 위치한 탐앤탐스에 방문해 잠시라도 여유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캠핑 시즌을 맞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가를 많은 분들이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