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와 한국피자헛이 LG유플러스에서 매월 진행하는 가격 할인 행사인 ‘유플투쁠’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이는 각종 먹거리물가의 고공행진과 고금리로 인해 나날이 얄팍해져가는 우리네 주머니 사정을 볼 때 기왕이면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가성비 행사여서 눈길이 간다.
13일 각사의 전언에 따르면 먼저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및 VVIP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쿠폰은 6월 13일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6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최대 4만원 할인),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다. (딜리버리 사용 불가)
또 한국피자헛은 오늘(13일) 단 하루,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플투쁠 쿠폰은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8종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되는데,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0%, 우수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4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