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우리WON뱅킹’이 25일 오전 8시20분께부터 접속이 지연되다 1시간20분 만인 9시40분 정상화 됐다.
25일 우리은행 관계자는 취재진에 “WON뱅킹 사용자 편의성 증진을 위한 메뉴 개선 및 신설 적용 중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며 “해당 메뉴에 대한 조치를 완료해 9시 40분 정상화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8시20분께 ‘우리WON뱅킹’ 접속이 지연되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됐다.
우리은행 측은 곧바로 대응에 착수해 오류를 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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