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맥도날드가 새해 첫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 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없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고, 콤보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드립 커피(L)가 추가돼 메뉴의 다양성을 더했다.
특히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한 초코 필링이 들어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보다 달콤한 츄러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초코 츄러스를 드립 커피(L)와 함께 콤보로 구매할 경우 디저트와 커피의 완벽한 조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맥도날드 측 소개다.
뿐만 아니라, 쫄깃한 또띠아와 탱글한 식감의 새우 패티, 화이트 마요 소스, 스윗 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슈림프 스낵랩’ 역시 매 출시 때마다 고객들 호응이 이어지는 간식 메뉴다. 이번 라인업을 통해 재출시 되는 슈림프 스낵랩은 특유의 매력으로 기존 마니아들의 입맛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맥도날드의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의 경우 버거 판매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채로운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매 시즌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변함없이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 인기 스낵 메뉴들을 하루종일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 2021년 도입 이후 매 시즌 마다 새로운 구성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다채로운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